본문 바로가기

식당 이야기 Story/인터뷰 Interview

맛과 건강의 아름다운 조화를 꿈꾸다, 그린 팬트리(Green Pantry)

오더플러스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음까지 정화되는 ‘건강한’ 레스토랑, 그린 팬트리 (Green Pantry)

그린팬트리를 방문한 분들은 대부분 ‘마음까지 정화된다’고 말합니다.

올해 5월 연남동에 문을 연 그린팬트리는 각종 SNS에서 ‘최애’ 브런치 카페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입니다.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고객들은 물론, 건강한 음식으로 도심 속의 찌든 스트레스를 씻어내려는 사람들의 발길로 분주하죠.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상호에도 있는 초록색이 주는 청정함과 편안함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된 '비프 스테이크 샐러드'는 영양소 손실 없이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성한 샐러드와 치즈 그리고 수제 시럽이 풍미를 더하죠. 재료부터 소스까지 채식을 신경 쓴 '비건 베네딕트'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건강한 채소와 소고기의 조화, '비프 스테이크 샐러드'

"발품 팔면서 재료를 사러 다닐 필요 없이, 오더플러스 하나면 해결된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식품 분야에서 일하며 오더플러스를 처음 접한 최재훈 대표님께서는 '내 가게를 시작하면 꼭 거래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고, 올해 5월 그린팬트리를 오픈하면서 바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오더플러스를 지금까지 이용하시면서, 어떤 부분에 가장 큰 장점을 느끼시나요?

최재훈 대표님 : “발품 팔면서 재료 구매하러 다닐 필요 없이 오더플러스 하나면 해결된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특수야채까지 다양하게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최고죠.”

“가격, 종류, 품질 등 여러 식자재 공급업체들을 장점만을 취하면서 이용할 수 있고, 한 곳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해요. 문제가 생겨도 오더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해결해주니 안심하고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죠. 재료 관리 측면에서도, 주문 내역을 언제든 앱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체계적인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되요.”

 

고객센터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기억에 남는 사례가 있다면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최재훈 대표님 : "그린팬트리의 컨셉이 ‘건강한 음식’이어서 식재료에 대해 좀 까다롭게 요청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식재료를 받으면서 일부 품목에 대해 성분 분석표를 달라고 하기도 하고, 과일 당도도 일정 수준 이상으로 요청하기도 하고.. 주말에도 이것저것 자주 문의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그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세요. 다양한 요구에도 친절하고 빠르게 해결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편리하고, 퀄리티 좋고, 믿을 수 있고, 수익성도 덩달아 좋아지는데 오더플러스를 쓰지 않을 이유가 없어요.”

최 대표님 뿐만 아니라, 오더플러스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께서도 까다롭거나 번거로운 요구에도 최대한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하려는 모습에서 깊은 신뢰감과 유대관계를 갖게 된다고 말씀해주십니다.

오더플러스의 고객감동센터는 상품의 시황 및 공급 상황 등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즉각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송, 반품 등이 필요한 경우에도 각 업체마다 연락할 필요 없이 고객감동센터를 통하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그린팬트리의 앞으로의 목표를 여쭤봐도 될까요?

최재훈 대표님 : 채식을 베이스로 한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내려 해요. 견과류 등 다양한 친환경 식재료로 시럽, 소스 등을 만들어서 그린팬트리를 찾는 고객님들께서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많이 사랑해주세요(웃음)"

싱그러운 맛을 품은 '비건 베네딕트'

<매장 정보>

상호: 그린팬트리 (Green Pantry)
위치: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387-19
연락처: 010 - 7259 - 3210
영업시간: 12시 30분 ~ 24시 (연중무휴, 금/토 01시 마감)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greenpantry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