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이야기 Story

신선함을 고집하여 건강을 대접하다, 능동샐러드

오더플러스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뚝심 있는 신선함으로 단골손님이 끊이지 않는 건강한 식당, 능동샐러드

화양동 골목에 자리 잡은 능동샐러드에는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음식의 신선도와 퀄리티를 최우선시하는 이곳은 종종 들어오는 마케팅 제안이나 방송국 문의도 거부하며 뚝심 있는 모습으로 입소문을 타 탄탄한 단골층을 자랑하는 가게가 되었습니다.

 

건강한 한 끼로 탄생할 신선한 식재료들

“오더플러스는 내가 필요한 물건을 가장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퀄리티 높은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매장의 모든 부분을 도맡아 운영하는 전형준 대표님은 오더플러스를 통해 많은 시간과 수고를 덜었다며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 오고 계십니다.

 

 

오더플러스를 알게 된 계기와 이용하게 된 동기가 있으신가요?

 

전형준 대표님 :  “주메뉴가 샐러드라 신선 식재료가 많이 들어가는데 좋은 상품을 구하기 어려웠어요. 인터넷의 여러 몰을 찾아보다가 오더플러스를 알게 되었고, 상담을 받은 후 이용을 시작하게 되었죠."

“오더플러스를 통해서 내 시간과 수고를 훨씬 덜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 비교도 편리하고,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도 쉽게 찾을 수 있거든요. 또 시장에 굳이 가지 않아도 가게에서 좋은 제품을 편하게 받아볼 수 있죠. 전 오더플러스를 통해 시간을 샀다고 생각합니다. 소규모 창업하는 사람에게 오더플러스는 정말 좋은 서비스예요.”

"주문량이 많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대형 업체들과 달리 오더플러스는 상대적으로 낮은 최소 주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꾸준히 쓰게 되더라고요."

 

 

그동안 사용하시면서 아쉬운 점은 무엇이었나요?

전형준 대표님 : “명절 같은 장기 휴무를 끼고 주문할 때 아쉬움이 좀 있었어요. 메뉴 특성상 미리 몰아서 주문을 넣기도 쉽지 않고, 명절 끝나고 주문하자니 재고가 없는 제품이 꽤 있더라고요. 사정은 이해하지만, 이런 시황들이 빠르고 자세하게 안내되는 기능이 생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더플러스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느꼈던 감동 포인트가 있으셨나요?

 

전형준 대표님 : “오더플러스를 3년 정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내가 이야기한 불편 사항들을 개선해 주었다는 것이에요. 필요한 기능을 요청하면 개발해 주었고, 우리 매장을 잘 알고 있어서 교환, 반품 등의 서비스에 있어서도 정확하게 해결해 줘요. 최근 새롭게 개발된 예약 주문 기능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또한 신선 식재료를 쓰다 보면 단종이나 수급 불황이 잦은데, 오더플러스에는 여러 업체가 있다 보니 이런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내가 필요한 물건을 가장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느 곳이죠.”

 

 

단골층이 탄탄한 능동샐러드의 비결은 무엇인가요? 프랜차이즈화 등 앞으로의 계획도 궁금해요!

 

전형준 대표님 : “뚝심과 고집이 단골 확보의 비결이라고 생각해요. 오가닉 올리브 오일,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와 드레싱, 제철 과일 등 재료에 공을 들이다 보니 종종 손님들이 ‘올리브 오일 어디 것 쓰세요?’, ‘치즈 직접 만드시나요?’ 이런 질문을 해주시더라고요.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분 좋은 순간입니다. 이런 신선함을 고집하는 마음이 고객 분들께 전해진 것 아닐까요?”

 

“프랜차이즈보다는 점포 확장의 방향으로 생각 중입니다. 주변에서 함께 해보자는 제안도 있었지만, 조금 더 기반을 다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계속 고민하고 있어요. 하고 싶은 건 항상 많죠.(웃음)”

 

 

<매장 정보>

상호: 능동샐러드
위치: 서울 광진구 능동로 13길 10-7, 2층
연락처: 070-8836-4453
영업시간:
평일 10시 30분 ~ 21시 30분(Break Time 15시 ~ 16시 30분)
토요일 10시 30분 ~ 21시 30분(Break Time 없음)
일요일 정기 휴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eungdong_sal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