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이야기 Story

맛과 분위기 그리고 열정의 조화로운 삼박자, 청담류 미트앤포차(CHUNGDAM RYU)

오더플러스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합리적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포장마차, 청담류 미트앤포차(CHUNGDAM RYU)

 

청담동에도 캐주얼하게 음식과 주류를 즐길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청담류는 1호점 이자카야에 이어 2호점 미트앤포차도 오픈했습니다.

사시미나 야끼도리 등 일식 메뉴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1호점과 달리, 2호점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미트를 베이스로 한 요리를 주 메뉴로 하고 있는데요. 합리적 가격에 고급스러운 요리와 깔끔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청담류 미트앤포차는 기대를 품고 방문한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재방문까지 약속하는 곳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청담류 2호점의 시그니처메뉴, 꽃갈비살 숯불구이

“여기저기 직접 만나볼 필요 없이, 오더플러스가 알아서 정리해 주니까 번거롭지 않고 편리해요”

청담류에서 다양한 시도를 풀어 나가고 계신 홍준원 매니저님은 오더플러스를 통해 많은 수고를 덜었다며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 오고 계십니다. 

 

 

오더플러스를 알게 된 계기와 이용하게 된 동기가 있으신가요?

 

홍준원 매니저 : “기존 유통 업체와 거래하고 있었던 상황에서 주변의 추천으로 오더플러스를 알게 되었어요. 사용 후부터 큰 불편 사항이 없어서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거래 명세서를 일일이 찾지 않아도 앱으로 언제든지 볼 수 있어서 편리해요. 그리고 일 별 거래액, 상품 별 사용 금액, 전월 대비 변동 내역 등 거래 정보까지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문의하면 빠르게 응대해 주고 불편하거나 개선할 부분도 체크해 주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저기 직접 만나볼 필요 없이, 오더플러스에서 한 번에 여러 업체를 이용할 ㅅ수 있으니까 번거롭지 않고 편리합니다.”

 

 

오더플러스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느꼈던 감동 포인트가 있으셨나요?

 

홍준원 매니저 : “매장 특성상 꾸준히 수산물을 주문하는데, 팀장님이 따로 연락을 주셔 니즈나 현황을 수시로 체크하고 관리해 주는 모습에 놀랐어요. 업체 배송 서비스도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MD분들도 문의를 드리면 바로바로 업데이트해주고, 상품이 필요할 때 등록도 정확하게 해 주셔서 불만이 생길 수가 없는 서비스라고 느꼈어요.”

 

 

그동안 사용하시면서 아쉬운 점은 무엇이었나요?

홍준원 매니저 : “상품을 소량 단위로 쉽게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대량 단위 밖에 없어서 아쉬울 때가 있거든요. 일단 MD분들과 소통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있긴 하지만, 더 다양한 상품 단위가 제공되면 편할 것 같아요.”

 

한 번 먹으면 모두가 추천하는 스테디 셀러 메뉴, 차돌 떡볶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오더플러스가 새롭게 제공해주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셨나요?

 

홍준원 매니저 : “한 품목에 대해 다양한 업체의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매번 주문했던 제품들만 보다 보니까 가격이나 맛이 다른 타브랜드의 상품도 써보고 싶더라고요.”

 

 

청담류의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해요! 1호점, 2호점에 이어 점포 확정 계획도 있으신가요?

 

홍준원 매니저 : “코로나 19가 완화되면 내년 중순쯤 청담동에 3호점을 오플한 예정입니다. 1호점과 2호점의 장점만을 합친 매장으로 만들고 싶어요.

“앞으로도 고객님들에게 정성스럽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드리고 싶습니다. 단순하지만 명확하죠.(웃음) 젊은 요리사로서 최대한 많은 시도를 하고 다양한 경험을 해보려 합니다. 전통에 퓨전을 가미해 메뉴를 개발해 보고, 매장도 색다른 콘셉트로 풀어내 보면서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싶어요.”

 

 

 

<매장 정보>

상호: 청담류 미트앤포차(CHUNGDAM RYU)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6길 8
연락처: 0507-1489-0206
영업시간:
평일 17시 ~ 익일 2시
주말 17시 ~ 익일 3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ungdam_ryu_meatpocha